프리미엄 애견 이동가방 [MILLIONG]
Performance Marketing
MILLIONG
#Redefine positioning, resources, Market
Strategy, Planner / Seonhaeng Lee, Jaemoo Lee
Edit / Seonhang Lee
Research, Statistics / Yongho Son
Performance marketing / Seonhaeng Lee
Designer / Seonhaeng Lee
ⓒ 2022 EZED + B/81 Design Co.
애견 이동가방의 프리미엄, 고급 명품백 이미지와 트랜드를 시장에 포지셔닝
EZED는 많은 애견인들이 필요로 하고 있는 이동가방의 프리미엄 명품 포지션을 잡고 있는 밀리옹을 알리고 전환율 개선을 위해 인스타 그램 광고, 구글, 틱톡 등 매체 확장과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기존 시장의 이동가방들은 대부분 기능성이 통기성과 강아지가 편해하는 이미지(감성) & 연예인 마케팅을 소구점으로 진행했습니다. 그에 비해 밀리옹은 디테일을 더해 바닥 꺼짐 방지, 강아지 턱 받침 등 편해하는 이유의 디테일과 명품백 디자이너 출신의 대표님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브랜드 디자인이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디테일한 기능성 탑재 & 명품백 디자이너의 차별화 된 이동가방을 메인 톤앤매너로 설정했습니다.
저희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에 충분히 투자할 수 있고 명품 프리미엄 제품에 부담이 없는 고객들을 선정했습니다. 그에 따라, 밀리옹은 반려동물과의 가치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는 디테일한 기능성 제품의 브랜드라는 점, 그 기반은 탄탄한 제품력이 기본이 되는 유명 명품 브랜드 디자이너 출신이 만든 브랜드라는 점을 메인 카피로 제품의 디자인, 기능성에 노하우와 비결이 있다는 점을 풀어냈습니다.
최초 FB/IG을 시작으로 네이버 검색 광고, Google 등 지면을 확장하며 퍼포먼스 마케팅을 집행했고, 21년 7월 주 (ROAS 314%)로 시작하였으며 당시 ROAS는 높았지만 매출액이 낮았던 문제를 지속적인 캠페인 최적화 및 소재 개선을 통해 예산 규모 확대를 효과적으로 하여 (ROAS350%) 달성 주간 매출액은 5400%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