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arketing
MILLIONG
Client / milliong
#Redefine positioning, resources, Market
퍼포먼스 마케팅
Strategy, Planner / Seonhaeng Lee, Jaemoo Lee
Edit / Seonhang Lee
Research, Statistics / Yongho Son
Performance marketing / Seonhaeng Lee
Designer / Seonhaeng Lee
ⓒ 2022 EZED + B/81 Design Co.
EZED는 많은 애견인들이 필요로 하고 있는 이동가방의 프리미엄 명품 포지션을 잡고 있는 밀리옹을 알리고 전환율 개선을 위해 인스타 그램 광고, 구글, 틱톡 등 매체 확장과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기존 시장의 이동가방들은 대부분 기능성이 통기성과 강아지가 편해하는 이미지(감성) & 연예인 마케팅을 소구점으로 진행했습니다.
그에 비해 밀리옹은 디테일을 더해 바닥 꺼짐 방지, 강아지 턱 받침 등 편해하는 이유의 디테일과 명품백 디자이너 출신의 대표님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브랜드 디자인이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디테일한 기능성 탑재 & 명품백 디자이너의 차별화 된 이동가방을 메인 톤앤매너로 설정했습니다.
저희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에 충분히 투자할 수 있고 명품 프리미엄 제품에 부담이 없는 고객들을 선정했습니다. 그에 따라, 밀리옹은 반려동물과의 가치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는 디테일한 기능성 제품의 브랜드라는 점, 그 기반은 탄탄한 제품력이 기본이 되는 유명 명품 브랜드 디자이너 출신이 만든 브랜드라는 점을 메인 카피로 제품의 디자인, 기능성에 노하우와 비결이 있다는 점을 풀어냈습니다.
최초 FB/IG을 시작으로 네이버 검색 광고, Google 등 지면을 확장하며 퍼포먼스 마케팅을 집행했고,
21년 7월 주 (ROAS 314%)로 시작하였으며 당시 ROAS는 높았지만 매출액이 낮았던 문제를 지속적인 캠페인 최적화 및 소재 개선을 통해 예산 규모 확대를 효과적으로 하여 (ROAS350%) 달성 주간 매출액은 5400%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