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arketing, Brand Design&Contents
Avène
Client / pierre fabre
#Redefine resources
상세페이지 디자인, 노출 극대화,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설정
Strategy, Planner / Jaemoo Lee
Edit / Jaemoo Lee
Directing / Jaemoo Lee
Performance marketing / Hyunjeong Kim
Designer / Soohyun Park
2021/Dec ~
ⓒ 2021 EZED + B/81 Design Co.
72시간, 자연이 만들어낸 보습 시간
EZED는 많은 사람들이 Avène 오떼르말 온천수 미스트로 인지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Avène의 전환율 개선을 위한 상세페이지 기획/디자인과 네이버 플랫폼 노출 극대화를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니즈는 기존에 아벤느를 인지하고 있는 고객이 아닌 1530의 신규 고객 확보였고 그에 따라 기존에 존재하는 리소스들을 이용해 기획했습니다.
먼저 아벤느만의 특별한 장점은 기존 뷰티 시장의 경쟁자들은 정제수를 첨가해 화장품의 제형을 만든다면 아벤느는 프랑스 최초로 아쿠아 서트를 인증받은 세벤느 산 기슭에 내린 빗물이 약 50년동안 흘러 아벤느 라는 지역에서 용출되는 천연 온천수를 정제수 대신 100% 활용했습니다. 이는 기존에 아벤느를 어릴 적 부터 사용하던 지금의 3040 고객층들은 말하지 않아도 인지하고 있으나 신규 고객들은 인지하지 못하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캠페인을 진행했던 트릭세라 로션은 천연 원료들을 바탕으로 제조되어 ‘72시간 보습 유지’에 관련된 임상이 있었고 이를 캠페인의 핵심 카피로 사용했습니다.
그 밖에도 각종 시상과 인증, 글로벌에서의 판매력, 그리고 즉각적인 개선에 대한 임상 결과들을 활용한 상세페이지로 개선했습니다.
상세페이지 개선 후 네이버 플랫폼 노출 극대화를 위한 데이터 컨설팅 및 퍼포먼스 마케팅을 집행했고, 그 결과 네이버 매체 기준 노출되지 않던 상태에서 ‘크림' 키워드 검색 시(월 검색량 22/04월 기준 666,500회) 13위에 노출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