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arketing, Brand Design&Contents
Oribe
Client / SHINSEGAE
#Redefine resources
상세페이지 디자인, 노출 극대화, 퍼포먼스 마케팅
Directing / Jaemoo Lee
Strategy, Planner / Jaemoo Lee
Edit / Jaemoo Lee
Performance marketing / Soomin Lee
Designer / Soohyun Park
ⓒ 2021 EZED + B/81 Design Co.
바쁘게 보낸 하루 중에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을 만드는 오브제, 오리베
EZED는 헤어 에센스계의 명품을 지향하는 신세계의 Oribe 브랜드의 전환율 개선을 위한 상세페이지 기획/디자인과 네이버 플랫폼 노출 극대화를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니즈는 Oribe의 브랜드가 브랜드의 원 취지에 맞게 전통이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식되기를 원했고 그에 맞는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그때의 고객경험을 최적화하기 위해 마케팅과 상세페이지 기획/디자인을 원했습니다.
상세페이지 디자인에서는 오리베를 만든 Oribe canales라는 사람과 브랜드가 가진 전통, 그리고 제품 패키징을 ‘샤워실 안의 루비병’으로 표현, 오리베의 향을 뜻하는 Côte d'Azur가 프랑스 지중해를 대표하는 해안인 점에서 착안하여 코트다쥐르의 클래식한 화려함을 담아내는 등의 시도를 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통해 고객들이 이 제품 상세페이지를 봤을 때, 광고를 접했을 때, 제품을 받았을 때, 제품을 사용할 때의 모든 부분에서 가치있는 브랜드, 본인을 위한 선물을 한다는 느낌이 들 수 있도록 진행했습니다.
디자인에서 가장 노력한 부분은 샤워실 안에서의 안개낀 곳에서 바라보는 오리베를 형상화하는 작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