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mance Marketing, Brand Design&Contents
Ducray
Client / pierre fabre
#Redefine resources
상세페이지 디자인, 노출 극대화,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설정
Directing / Jaemoo Lee
Strategy, Planner / Jihye Choi
Edit / Jihye Choi, Jaemoo Lee
Performance marketing / Hyunjeong Kim
Designer / Soohyun Park
ⓒ 2022 EZED + B/81 Design Co.
보습의 마침표.
듀크레이의 피부 수분 잠금 솔루션
EZED는 프랑스의 피에르파브르 제약회사의 산하 더마 브랜드 Ducray의 전환율 개선을 위한 상세페이지 기획/디자인과 네이버 플랫폼 노출 극대화를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듀크레이 제품만의 USP를 제대로 세우고 그를 통해 신규 고객들을 유입시키려는 니즈가 있었고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기성 화장품들에서 문제성 피부를 해결하지 못해서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와 '화장품(Cosmetic)’가 합쳐진 Derma Cosmetic을 통해서 확실한 피부 개선을 원하는 사람들 이었습니다.
확실한 피부 개선에 대한 신뢰도 획득을 위해 듀크레이의 프랑스에서의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 듀크레이 연구소에서 나온 특허 성분인 하이드록시데신, 다양한 임상 결과와 기업의 미션을 활용했습니다.
먼저 프랑스에서의 인지도는 객관적인 근거와 자료(프랑스, 유럽 약국채널 1위), 그리고 피에르파브르 제약회사의 역사를 간단히 보여줌으로써 인지시키고 하이드록시데신은 단순히 ‘특허 성분이다’ 라고 표현하기보다 소비자 리서치를 한 결과 듀크레이 제품의 보습 지속력이 상당히 뛰어나다는 것에서 착안, ‘듀크레이 연구소가 개발한 수분 잠금 특허 성분' 이라는 ‘수분 잠금' 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간접적으로 기능을 담아내고 SCI급 논문 제시를 통해 직접적인 기능을 표현했습니다.
더불어 사용 3주 후 결과인 임상결과 등을 노출시켜 확실한 피부 개선이 이뤄질 수 있다는 부분을 인지시켰습니다.
상세페이지 개선 후 네이버 플랫폼 노출 극대화를 위한 데이터 컨설팅 및 퍼포먼스 마케팅을 집행했고, 그 결과 네이버 매체 검색 결과 노출되지 않던 상태에서 속건조크림 1위, 보습크림 9위, 수분크림 24위에 노출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