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Design & Cont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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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Design & Contents

Core Definition

사용자가 브랜드를 접하는
모든 단계에서의 감정에 집중합니다.

EZED의 디자인 유닛인 'B/81'의 디자인은 사용자가 브랜드를 최초로 접하고 사용하는, 그리고 브랜드를 접한 후. 그 일련의
과정들에서 사용자가 느낄 감정에 집중합니다.

그 후 커머스부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사용자의 감정과 잘 버무려 이미지로 구현합니다.
그를 통해 기업에게는 비즈니스의 성장을, 사용자에게는 실질적인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맞습니다, B/81은 브랜드와 사용자의 감정을 디자인 합니다.

Input

- Founder Interview
- Persona Interview
- Market Research
- Analysis
- Find the Keyword

Output

- Brand Core Value
- Tone&Manner
- Brand Identity
- Brand Application
- BX / UX / UI Optimize

Recognize

- Art Direction
- Detail Pages
- SNS Media Contents
- Concept / Message
- Creative Ideas

ca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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